축구 (Soccer)/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예리 미나 부상 소식

김생생 2021. 5. 12. 23:01
반응형

아스톤빌라 전을 앞두고 안첼로티의 부상 업데이트 인터뷰

카를로 안첼로티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이번 아스톤 빌라 전에서도 출전하지 못할 것이라고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하지만 다음 경기인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는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최근 에버튼의 2경기 동안 결장하였습니다. 구디슨파크에서 있었던 빌라와의 경기 전에 워밍업 과정에서 종아리 부상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하메스는 이제 부상의 고통에서는 벗어났으며 금요일에 있을 훈련 세션에는 참가할 것이라고 기대하였습니다.

 

하메스와 같은 콜롬비아 동료, 예리 미나 또한 이번 아스톤빌라 원정에서 함께하지 못합니다. 지난 웨스트햄과의 1-0 승리 경기에서 예리 미나는 선발로 출전하였지만 약간의 부상을 당했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은 예리 미나가 빌라 전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미나 역시 셰필드 전에서는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 부상이 큰 문제는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장-필립 지바망 역시 빌라 전에서 출전하지 못합니다. 그는 무릎 부상으로 이번 시즌 남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하고 시즌 아웃을 당했습니다. 

 

안첼로티 曰
"하메스는 금요일 팀 훈련에 돌아올 것입니다. 그리고 금요일과 토요일 훈련에서 괜찮다면 셰필드 전에 출전할 것입니다. 이제 아픈 것은 없으며 하메스는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팀원과 함께 훈련을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일 위험부담을 가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예리 또한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합니다. 큰 문제는 아닙니다. 어제 훈련에 복귀를 하려고 했지만 약간 불편해 보였습니다. 저는 그가 셰필드와의 경기를 위해서 회복하길 바랍니다."
"예리 미나가 셰필드 전에 출전하지 못하더라도 그 이후 남은 2경기에서는 가능할 것입니다. 정말 작은 문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