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Soccer)/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풀럼의 앙귀사에게 관심있는 에버튼 / 조쉬 바울러는 에버튼을 떠난다

김생생 2021. 5. 9. 20:13
반응형

에버튼은 풀럼의 앙귀사 영입 관심

The Mirror에 따르면 에버튼이 여름 이적시장에서 풀럼의 안드레-프랭크 잠보 앙귀사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중앙에 역동성과 단단함을 더하고 싶어하며 풀럼의 앙귀사가 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5살의 카메룬 국가대표 수비형 미드필더인 그는 이적료로 약 25m 파운드가 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에버튼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많이 멀어졌으며 안첼로티 감독은 팀을 다시 다음 시즌 탑4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더 나은 스쿼드가 필요하며 앙귀사는 괜찮은 영입이 될 것입니다.

 

풀럼은 시즌이 끝날 때 챔피언심으로 강등될 가능성이 높으며 풀럼은 안드레-프랭크 잠보 앙귀사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풀럼의 스포르팅 디렉터는 앙귀사가 세계적인 수준의 재능을 가졌다고 하였습니다. 앙귀사는 이번 시즌 25번의 선발과 7번의 교체 출전을 기록했습니다.


조쉬 바울러는 여름에 에버튼을 떠난다

리버풀 에코에 따르면 에버튼은 이번 여름에 계약이 만료 되는 조쉬 바울러를 떠나 보낼 것이라고 보도하였습니다. 2017년에 에버튼이 영입한 바울러는 젊고 유망한 선수이며 스티브 왈시가 클럽을 담당할 때 4.25M 파운드로 계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조쉬 바울러는 4년간 에버튼에 있으면서 아직 1군 데뷔를 하지 못했으며 계약 연장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 헐시티로 임대를 간 바울러는 본인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으며 다음 달에 계약이 만료가 되며 자연스럽게 다음 팀을 자유롭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한 때 그는 에버튼 23세 이하 감독인 언스워스에게 최고의 선수라는 극찬을 받았지만 구디슨 파크에서 그를 볼 수는 없었습니다.

 

바울러는 리그1이나 챔피언십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