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Soccer)/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에버튼, 베니테즈와 감독직 합의 근접

김생생 2021. 6. 17. 22:16
반응형

이스탄불의 기적을 만들어낸 장본인, 베니테즈는 리버풀 지역으로 복귀하기 직전이지만 이번에는 리버풀 클럽이 아닌 에버튼으로 갈 것으로 보입니다. 

카를로스 안첼로티 감독이 갑작스럽게 레알마드리드로 떠난 뒤 에버튼은 그 공석을 메우기 위해 계속해서 많은 감독들과 접촉을 하였습니다. 

스카이 스포츠에 따르면 베니테즈와 에버튼이 실제로 합의에 도달을 학 되면 리버풀과 에버튼을 모두 지휘한 최초의 감독이 될 것입니다.

베니테즈는 안첼로티가 떠난 직후 에버튼의 감독 영입 후보망에 올랐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스티븐 제라드 역시 그 후보에 올라싼느 뉴스 덕에 그다지 주목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베니테즈가 부임하게 되면 실제로 에버튼 서포터들이 리버풀을 지휘했던 베니테즈에게 어떤 반응을 할 지가 흥미로울 것입니다. 몇몇 토피스들은 베니테즈 부임을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다음 머지사이드 더비는 아마 많은 스토리로 가득 찰 것입니다.

베니테즈는 거물 감독 중 하나이며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하였습니다. 베니테즈는 구디슨 파크로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감독일 수 있습니다. 

리버풀을 지휘했던 감독인터라 큰 의문은 물론 에버튼이 그에게 최우선 순위가 될 것인지 입니다. 

반응형